(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삼성캐슬 더 테라스는 9개동 76세대 규모로 아파트의 편리함과 단독주택의 쾌적함을 동시에 누리려는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단지형 생활공간이다.

물론 강서구, 양천구, 은평구 등 서울 중심에서 벗어난 지역에서도 저렴한 분양가로 신축빌라 공급이 꾸준히 이뤄지고 있다.

하지만 일산신도시, 김포 한강신도시 등 쾌적한 생활환경을 동시에 누리려는 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풍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는 대부분의 세대에 테라스가 시공되는 테라스하우스다. 더욱이 쾌적한 주거여건 속에서도 경의선 풍산역을 도보 10분 대에 이용할 수 있다.

풍산역 뿐만 아니라 향후 GTX, 소사~ 대곡 복선 전철이 개통예정되어 있다.

또한 풍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는 기존의 획일화된 주택구조에서 벗어나 혁신평면을 구현하기 위해 설계과정에서부터 공을 들였다.

거실공간을 넓혀 분리형 거실로 꾸몄다. 우리나라의 경우 거실공간이 좁아 쇼파를 벽면에 붙일 수밖에 없는데, 서구식 주택 구조는 거실이 매우 넓어서 쇼파를 거실 가운데 설치하고 뒷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풍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는 일산 신도시에서 다양한 신축빌라 현장을 분양한 이력이 있는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이 분양대행을 맡았다.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은 김포 한강신도시 대단지 타운하우스인 김포 테라하우스 분양 중이며 일산신도시 식사동, 중산동 내에서 수차례 단지형 신축빌라를 공급했다.

풍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의 분양을 총괄하게 된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 이충훈 대표는 "풍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는 일산신도시라는 안정적인 생활 기반을 형성했고, 풍산역 인근은 마곡/상암 업무지구의 본격적인 입주시기와 맞물려서 대체 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는 지역이기에 고양/파주나 서울 강서구/양천구, 인천 등에서 신축빌라를 알아보는 고객들에게도 많은 문의전화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풍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는 5가지의 다양한 평면으로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는 장점이 있다.

삼성캐슬 더 테라스는 ▶28A 10세대 ▶28B 10세대 ▶31A 45세대 ▶31B 8세대 ▶31C 3세대로 총 76세대 단지형 생활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삼성캐슬 더 테라스는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667-1번지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