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가 신작 '대청운온라인'의 홈페이지를 9일 오픈 하고, CBT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했다.

'대청운온라인'은 녹스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웹게임으로 3D 엔진을 사용하여 구현된 화려한 배경과 고품질의 실시간 그래픽을 자랑한다.

또 강력한 전투의 동반자인 '천신'과 다양한 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보스 등을 주요 특징으로 타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16일(목)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완료하는 유저 전원에게 신수승급석, 스킬경험치, 금화 등 CBT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는 정식서비스에서 이용 가능한 쿠폰을 선물한다.

또 홈페이지 방문 시마다 하루 최고 5번까지 구름조각을 지급, 일정 수 이상을 모으게 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구르미 모이는 대청운' 이벤트를 같은 기간 진행한다.

이외에 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을 올리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보상을 지급하고, '대청운온라인'의 소식을 SNS에 소개하거나 매일 출석 체크하는 유저들에게도 그에 따른 보상이 주어진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기기 전 홈페이지를 통해 '대청운온라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미리 만나보시길 바란다."며"3월에 예정되어 있는 CBT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