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가 팡게임의 신작 3D 액션 RPG ‘명품2’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팡게임(대표 지헌민)의 신작 웹게임 '명품2'의 채널링 서비스를 3월 9일부터 시작한다.
 
'명품2'는 중국 전통 무협 스타일의 3D 액션 RPG로 국내에서는 '명품온라인(검협정연3)'이라는 온라인 게임으로 서비스된 적 있는 중국의 유명 IP '검협정연'을 활용한 작품이다.

세계 곳곳에 흩어진 병기들을 찾아나서는 스토리로, 신비로운 오리엔탈 감성과 생동감 넘치는 화려한 그래픽은 눈을 뗄 수 없게 하며 무협 장르만이 가진 3D 액션의 진수를 선사한다.

특히 23가지의 무기 중에서 4가지를 조합해 나만의 특별한 스킬과 효과를 만들 수 있으며, 다양한 던전에서 펼쳐지는 PVE, PVP 콘텐츠와 특히 높은 자유도와 쾌속 레벨업, 인연 시스템은 '명품2'의 몰입감을 더욱 배가시킨다.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명품2'의 채널링 시작을 기념하고자 온게이트 회원만을 위한 명품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결제를 진행하는 회원에게는 최대 5000원까지 100% 페이백을 해준다. 이 외에도 itemBay 1천 마일리지 지급, 온게이트 토큰으로 충전 시 20% 추가 충전 혜택과 함께 20% 할인이 가능한 쿠폰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3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명품2는 서비스 이전부터 매니아 층으로부터 인지도가 상당히 높았다. 온게이트가 마련한 풍성한 혜택과 더불어 즐겁게 플레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기수집 액션 RPG '명품2'의 온게이트 채널링 및 이벤트 내용은 온게이트 공식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