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오보_아이린 버블리 TV광고 이미지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걸그룹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이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와 함께한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아이린이 좋아하는 버블리라는 의미의 '아이린 like 버블리'를 주제로, 솔직 당당한 매력을 뽐내는 아이린과 누오보 2017 S/S 시즌 신제품 '버블리(BUBBLY)'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담았다.

광고 속에서 아이린은 누군가를 바라보며 '편안한 네가 좋아!', '늘 내 옆에 있는 널 좋아해'라고 고백한다. 고백의 대상이 궁금해지는 순간, 가지런히 놓여져 있는 파스텔 컬러의 버블리가 보이며 아이린이 좋아하는 대상이 누오보의 '버블리'였음이 밝혀지고, 아이린의 귀여운 애교와 함께 마무리된다.

이번 광고에서 인형 같은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린은 최근 레드벨벳의 새 앨범 'Rookie'로 음악방송 9관왕, 음반차트 및 중국 음악차트 1위, 음원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는 등 인기 롱런 행진을 펼치며 '대세 아이돌'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아이린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누오보는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국내 단독 라이선스를 보유한 여성 슈즈 브랜드로, 한국에서는 ABC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