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이 '영화의 도시' 조성을 위한 '기간 한정' 건물과 공원 등을 업데이트하고 3월 2일부터 '시장 콘테스트 시즌3'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유저들은 이번 업데이트로 '심시티 빌드잇'에서 영화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게 된다. '영화의 도시'에 걸맞게 야외 시네마 공원, 플럼밥 거리, SC 스튜디오 영화사 조각상과 같은 공원을 세울 수 있다. 유저들은 2월 22일부터 3월 3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위의 공원들을 건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영화 관련 건물도 업데이트 된다. 극장, 자동차 극장, 그리고 시상식장은 영화제를 방문한 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하며 인구 증가 효과까지 있다. 영화 관련 건물은 2월 29일부터 제공되며 레벨20부터 건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저들은 3월 2일(목)부터 8주간 열리는 '시장 콘테스트 시즌3'를 즐길 수 있다. 각 라운드는 주 단위로 진행되고, 자신이 참여한 리그에 따라 액션, 공포, 공상과학, 로맨스, 서사 등의 장르를 테마로 한, 촬영 세트장을 획득할 수 있다. 촬영 세트장의 건설을 통해 영화제 분위기를 물씬 조성할 수 있고 도시 인구도 증가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편, 현실을 잘 반영한 건설 게임으로 전세계 수백만 명이 플레이한 '심시티빌드잇'은 2017년에도 유저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새로운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시티 빌드잇'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