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선정 기자 = '떠오르는 음색 퀸' 이수현과 '명불허전 음색 퀸' 린 중 청중평가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팀은 과연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24일 MBC '듀엣가요제'에서 가요계의 '음색퀀' 대표 선후배, 린과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대결이 펼쳐진다.

신흥 '음색 퀸'에 손꼽히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은 지난 1라운드에서 또래 파트너인 '서천 아이유' 양지나와 보아의 'Only One'으로 모두를 ‘엄마 미소’ 짓게 만드는 훈훈한 무대를 선보였다.

2라운드에서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 이수현X양지나 팀은 다른 팀과 차별화 되는 특별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넘치는 에너지로 무대를 장악한 이수현 팀은 다양한 퍼포먼스에 랩까지 선보이는 등,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이수현은 19살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아마추어 파트너를 이끄는 카리스마를 보여줘 많은 칭찬을 받았다. 

한편 가요계 원조 ‘음색 퀸’ 린은 1라운드에서 파트너 '보이시 여고생'김인혜와 2NE1의 'Come Back Home'으로 예상을 뒤엎는 반전 '걸크러시' 무대를 공개해 극찬을 받았다.

린X김인혜 팀은 2라운드에서 최근 큰 인기를 끌었던 대세 발라드 곡을 선곡, 소름 돋는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무대로 눈길을 끌었다. 평소 린의 팬이라 밝힌 선배 박기영은 린의 무대를 보고는 '말이 안 나온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하여 기대감을 올렸다.

음색 대표 선후배, 린과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대결은 2월 24일 금요일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들 외에도 길구봉구 봉구, 울라라세션 김명훈, 백청강, 박기영, 김필이 출연하여 불꽃튀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현장에서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청중평가단은을 통해 신청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