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슈퍼푸드 전문 브랜드인 KBH한국생활건강의 팔레오에서 2017년 첫번째 슈퍼푸드 제품으로 출시한 카카오닙스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카카오닙스는 초콜릿의 원료가 되는 카카오의 내피를 건조하여 분쇄한 것으로, 풍부한 식이섬유, 폴리페놀, 카테킨 함량으로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고, 육체피로와 심장질환예방에도 도움을 주어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큰 각광을 받고 있다.

차세대 슈퍼푸드로 관심을 얻고 있는 만큼 이미 카카오닙스 제품이 시중에 많이 출시되었지만, 팔레오 슈퍼푸드가 특히 주목받는 이유는 ‘건강한 달콤함’ 이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한 ‘스윗 로우 카카오닙스’ 때문이다.

팔레오 슈퍼푸드의 ‘스윗 로우 카카오닙스’는 영양분 파괴를 최소화한 저온건조 방식의 로우 카카오닙스에 야콘 시럽을 더해 달콤함을 더한 제품이다. 야콘 시럽이 더해진 카카오닙스는 흡사 초콜릿으로 착각할 수 있을 정도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가고 있다. 특히, 기존의 제품과 달리 초콜릿처럼 간식처럼 편하게 언제든지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윗 로우 카카오닙스’는 생으로 간식처럼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로 우려먹거나, 다양한 요리에 토핑으로 활용하여 먹을 수 있으며, 카카오닙스 하루섭취량은 약 4g으로 한번에 다 섭취하기보다 2g씩 2회로 나누어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한편, 팔레오 카카오닙스는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