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1학기 개강을 위한 전체 교직원회의 개최, 교직원 300명 참석

     ▲ 전체 교직원회의 단체사진(사진제공=대구한의대학교)
       ▲ 변창훈 총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한의대학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22일 오후 기초과학관 강당에서 열린 전체 교직원회의에서 2016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 우수교원 시상식을 개최하고 표창장과 상금, 부상을 수여했다.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학생들의 수업만족도를 높이고 수준 높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수업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자 매 학기 수업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 2016학년도 2학기 최우수교원 시상(힐링산업학부 주은영 교수)(사진제공=대구한의대학교)
        ▲ 2016학년도 2학기 최우수교원 수상자 단체사진(사진제공=대구한의대학교)

이번 우수교원 선정은 강좌유형별(중·소형강좌, 대형강좌), 교원별(전임교원, 비전임교원)로 나누어 선정해 포상했다.

2016학년도 2학기 최우수교원에는 힐링산업학부 주은영 교수, 기초교양대학 박신향 교수, 실버스포츠학과 이지선 교수, 평생교육융합학과 김말란 교수가 선정되었으며, 우수교원에는 중․소형 강좌부문에 힐링산업학부의 고재기 교수, 이양숙 교수, 간호학과 김경원 교수가 각각 선정됐다.

특히, 힐링산업학부 한약개발학전공과 간호학과에서는 2015학년도 2학기 부터 매학기 우수교원을 배출하고 있으며, 힐링산업학부의 주은영 교수와 이양숙 교수는 연속 3회 우수교원으로 선정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대구한의대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우수교원으로 선정된 교원들의 강의 노하우를 공유·확산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 수업개선 및 교육의 질 제고에 힘쓰고 있다.

변창훈 총장은 "학습분위기 조성과 학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시는 교수님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우리대학은 구성원들의 화합과 노력, 변화와 혁신을 통해 많은 발전을 거둘 수 있었다. 대학 전 구성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대학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한의대는 교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학년도 1학기 개강을 위한 전체 교직원회의를 가졌으며, 이날 교직원회의에서는 ▲정부지원사업 선정에 따른 운영 방안 ▲2017학년도 1학기 신임 교원 및 직원 소개 ▲각 부서별 공지 사항 ▲폭력예방 교육 및 장애인식 개선 교육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