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에듀넷 공무원학원 경기남부 수험생 부담줄여

(안산=국제뉴스) 송미숙 기자 = 올에듀넷 공무원학원이 직영학원인 안산법학원 강의실에서 4월6일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 대비, '공무원 무료 최종정리 한방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강은 오는 3월6일부터 주중 매일 10시부터 15시까지 점심시간 1시간 외 4시간 동안, 총 5주 진행된다. 9급 공무원시험을 준비하거나 관심 있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당 특강은 올에듀넷 안산공무원학원에서 진행되는 공익적 목적의 강의로 촬영 후 제휴사인 강남공무원방송 네이버카페에서도 무료로 인터넷 업로드되며, 7월부터는 2018년을 대비하여 강의품질을 동일하나 가격부담을 줄인 정규강의가 오픈될 예정이다.

EBS 출신, 노량진공무원학원 출신 등 스타강사진이 직접 나서 과목별 학습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공무원 영어 / 공무원 국어 / 한국사 등 필수과목 위주로 진행되는 만큼 마지막 스퍼트를 올리고 있는 수험생들에게는 공무원시험일정 대비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 (사진=안산공무원학원 김수철 선생님)

학원 관계자는 '2017년 9급 국가직공무원, 지방직공무원 시험과목 및 시험일정이 모두 공개되면서 얼마 남지 않은 시험 대비를 위한 체계적인 학습 전략 수립이 요구되고 있다"며 "안산, 시화, 시흥, 인천논현 등지의 주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공무원무료강의를 통해 단기간에 시험에 필요한 핵심을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는 장소제공처인 올에듀넷 직영 안산법학원 또는 올에듀넷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