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대학로에 위치한 남서울대학교 아트센터 갤러리 이앙에서 '중앙사우회 제53회 회원 사진전', '정재윤 초대전 TEXTILE ELEMENT DESIGN' 이 오는 2월 27일까지 개최된다. (관람 무료)

[갤러리 이앙 1, 2관] '중앙사우회 제53회 회원 사진전'

▲ [사진=중앙사우회 제53회 회원 사진전]

중앙사우회는 1961년에 창립한 이래 올해로 53번째 사진전을 개최한다. 오랜 세월을 지켜온 사진 모임답게 카메라에 비친 피사체의 형상에서 이야기를 만들고, 색이나 톤을 통해서 느낌을 만든다. 사진 한 장에서 한 단어를 찾고, 여러 장의 사진으로 각자의 이야기를 만든다. 사진으로 감성을 나누고 느낌을 공유한다. 이것이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쌓아온 중앙사우회 작가들만의 소통방식이다.

[갤러리 이앙 3관] '정재윤 초대전 TEXTILE ELEMENT DESIGN'

▲ [사진=정재윤 초대전 TEXTILE ELEMENT DESIGN]

텍스타일 디자이너이자 전문가인 정재윤 작가의 14번째 개인전 TEXTILE ELEMENT DESIGN 에서는 다양한 소재를 통해 재현될 수 있는 30여 점의 패턴디자인 시리즈들이 선보여지고 있다. 기하학적인 문양들로 이루어진 패턴들은 섬유 소재의 여러 재료들과 접목 가능성을 실험하는데 목적을 두고 디자인되었다.

남서울대학교 아트센터 갤러리 이앙
NAMSEOUL UNIVERSITY ART CENTER GALLERY IANG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