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천주거복지센터 두꺼비 하우징, (주)싸리비, 진천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등 협약

▲ 충북 진천군 진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진천읍사무소에서 21일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진천=국제뉴스) 김윤수 기자 = 충북 진천군 진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진천읍사무소에서 21일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에서는 행복가득 사랑의 보금자리 개선사업의 효율적인 업무추진을 위해 (주)진천주거복지센터 두꺼비 하우징, (주)싸리비, 진천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총 3곳의 기업과 단체가 손을 모았다.

행복가득 사랑의 보금자리 개선사업은 민관협력을 통해 주거환경이 취약한 저소득 가정의 도배, 장판, 난방공사, 청소 등 생활에 필요한 시설을 개선하는 사업이다.

특히 이번 협약으로 진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조해 저소득층 주거개선사업, 행복가득 사랑의 보금자리 개선사업을 지원하게 된다.

김덕수 (주)진천주거복지센터 두꺼비 하우징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많은 저소득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앞으로 더 많은 기업과 단체가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지권 진천읍장은 "복지허브화에 따라 민관협력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주거환경이 취약한 저소득층의 가정에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으로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