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성자 나일랜드리온 회장 대한민국 인물 대상 ‘건강기능식품 OEM 전문기업’대상 수상

(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으로 건강한 밥상을 마주하기 힘들다. 이런 식습관은 장 속 유해균이 증가해 가스가 차고 속이 불편하게 만든다.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단에 주의를 기울이고 평소 건강한 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장은 음식물의 소화와 영양소의 흡수, 배설의 물질대사는 물론 우리 몸의 면역 세포를 70% 이상 분포해 인체의 건강을 주관하는 기관이다.
 
자연가득 '프로바이오틱스Q'는 현대인의 장 건강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이다. 1캡슐당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 500억 유산균을 투입한 고함량 제품이다. 1병에 총 1조 5천억 유산균이 투입된 장 건강 관련 제품 중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자연가득 '프로바이오틱스Q'는 12종의 유산균 500억 마리가 장까지 도달해 녹아 장 건강을 활성화시킨다. 장용성 캡슐을 사용해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갈 수 있도록 특수하게 설계했다.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렌의 기능까지 첨가한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37˚C의 온도에서 안정성이 강한 균을 투입해 냉장보관이 필요 없다.
 
‘자연가득’은 ㈜나일랜드리온이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나일랜드리온 ‘자연가득’ 담당자는 "자연가득 브랜드를 출시하면서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와 식습관, 소화 등의 상관관계에 대해 고민을 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고객의 고민인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개발, 출시하여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프로바이오틱스Q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일부 시군구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약사와의 상담을 통한 구매도 가능하다.
 
나일랜드리온 류성자 회장은 인류의 건강을 증진하는 기업으로 헌신과 도전을 통해 최상의 제품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 이런 결과로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건강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인물 대상-건강기능식품 OEM 전문기업 대상’을 수상했다.
류성자 회장은 “자연가득은 나일랜드리온에서 정직과 신뢰의 원료와 품질에 독보적인 기술을 접목시킨 건강식품 리딩 브랜드로 국민들의 건강에 활력을 주며 자연가득 제품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나일랜드리온은 ‘삶의 최고 가치는 건강’이라는 모토로 1998년부터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의 OEM/ODM 사업 등에 주력해온 건강기능식품 전문 중견기업이다. 자연재료를 직접 찾아 검수, 개발, 제조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만든다. 제품 전문성은 물론 자체 품질관리시스템까지 갖췄다.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제품군에서 히트상품을 이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