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뜰리에 뷰티 아카데미 이한나원장

(서울=국제뉴스) 주성진 기자 = 모든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뷰티!  뷰티에 선봉에서 교육을 하고 있는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이한나 원장님과 인터뷰를 가졌다.

뷰티관련 업을 하게된 동기 ?

이원장 - 주위에 미용의 소질이 있다고도 하고 주위분들의 신체부위에 콤플렉스를 감추게 해주었고 상대방이 행복감을 느끼는 것을 알고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뷰티관련 일을 몇 년째 인지?

이원장 - 처음 접한게 중학교때이며 본격적으로 시작한 것은 고등학교 말에 시작하였습니다. 14년동안 줄곧 뷰티업계에 종사하였습니다.

지금까지 해오시면서 에피소드나 힘드었던점?

이원장 - 학원에서 학생들에게 장점을 살려주고 단점을 보완해주며 그 학생들이 커 가는 모습이 가장 만족하며 지금까지 그 학생들과 교류하고 있습니다.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는 어떤공부를 하는곳인가요?

이원장 -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속눈썹, 왁싱, 반영구를 가르치고 있으며 선생님들은 과목별로 두분이서 학생들과 생활하고 있습니다.

뷰티 아카데미는 학과 과정이 어떻게 되요?

이원장 - 헤어자격증반은 6개월이며 헤어 스타일과정은 3개월과정, 메이커업 국가자격증은 5개월, 네일아트 자격증 4개월, 왁싱과정 3개월을 수료하게 됩니다.

아뜰리에 뷰티 아카테미 수료생들은?

이원장 - 졸업생들은 200~300명정도 되며 진학을 위한 학생들은 대학교입학과 창업,취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뷰티일을 하면서 에로점은 있으신지?

이원장 - 대한민국 경제가 안좋아서 창업과 취업이 쉽지않은 것이 학생들에게 가장 에로점입니다.

원장님의 뷰티에 관한 철학은 있으신지?

이원장 - 돈을벌려는 수단보다 사람들의 아름답게 변하는 모습과 만족을 하는 모습을 보면 너무 행복해서 모든 분들이 아름다운 외모와 마음까지 다듬어주는 교육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뷰티를 배울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마지막 한마디?

이원장 - 본인의 미술적인 자질과 손재주가 있어야 배울수 있는줄 아는분들이 많지만 의욕과 마음가짐만 있으면 누구나 가능하며 실력향상은 제가 해드릴 몫입니다, 자신감 갖고 초심의 마음으로 도전하시면 됩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