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국내최초로 스크린골프와 펍을 결합한 스크린골프 프랜차이즈 골팍(GOLPARK)이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예비창업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골팍 브랜드의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골팍(GOLPARK)은 3월 서울 선릉역지점 오픈예정과 함께 일산, 인천송도, 전남광주 지역에서의 가맹계약도 추진중이라고 전하면서 이처럼 많은 가맹문의가 이어지는 이유로 본사에서 지원하는 대규모 창업 프로모션의 영향이 크다고 했다.

실제로 골팍(GOLPARK)브랜드에서는 4월말까지 가맹계약을 체결하는 가맹점주들에게 가맹비면제를 비롯한 교육비, 보증금등의 면제 프로모션과 오픈후 3개월간의 집중적인 매장홍보를 위한 케어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골팍(GOLPARK)은 가맹점주들의 상권보호를 위하여 무분별한 출점이 아닌 본사의 사전 상권분석 프로그래밍을 통하여 철저하게 상권과 생존권을 보장해주고 있다.

현재 많은 창업문의가 몰리는 골팍(GOLPARK)프랜차이즈를 유리하게 창업하는 방법으로 빠른 가맹계약을 통한 영업지역 선점과

4월말까지의 창업프로모션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은방법이다.

골팍은 국내최초로 스크린골프와 펍을 결합하여 기존의 스크린골프창업이 가지고 있는 일원화된 수익구조를 벗어나 다양한 수익창출이 가능한 프랜차이즈창업으로 단체나, 개인, 가족, 친구, 연인등 모든 소비층을 대상을 영업할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골팍(GOLPARK)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팍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하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