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미인어온라인’이 게임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금)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게임 플레이의 편의를 높이는데 치중하여 진행됐다.

300레벨이상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5인 통합던전인 '마력실험실'을 더욱 강화하고,'화포'와 '가면' 시스템의 장비 종류를 각각 추가해 유저들에게 캐릭터 강화의 기회가 많아졌다.

또 기존에 2% 부족하다는 평을 받았던 '마법 에너지약'의 회복효과를 상향 조절하여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28일(화)까지 충전 시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화끈한 Primium Return'을 진행한다.

또 3월 10일(금)까지 다시 플레이하는 컴백 유저들에게 퍼펙트한 보상을, 기존 유저들에게도 그에 못지않은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지금은 게임의 내실을 튼튼히 다지고 다음의 도약을 위해 전체적으로 꼼꼼히 점검해 볼 시기라고 생각해 이번 업데이트를 그 기회로 삼아 진행했다"며"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12월에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미인어온라인'는 해양 판타지 소재의 액션 RPG 게임으로 중국 영화 '미인어'를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런칭 이후 차별화된 레이드 던전, 끝없는 아이템 파밍, 높은 사양의 그래픽과 타격감으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현재까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개최한 2016년 우수 게임 선정대회 'GOLDEN PLUME AWARD'에 출품하여 유저들이 가장 기대하는 웹게임 부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미인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녹스게임즈는 웹, 모바일 등 다양한 장르의 재미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전문회사이다. 현재 웹게임 '미인어온라인', '환성온라인', '검색온라인', '대천사온라인', '운명온라인'과 모바일게임 '히든','COD' 등의 게임을 서비스 중이며, 올해 상반기에도 다수의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