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20년 전통의 캐나다전문유학원 에버그린유학원이 신년을 맞아 특별할인 이벤트를 선보여 캐나다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캐나다유학만을 전문으로 진행하는 에버그린유학원의 이번 신년맞이 할인 이벤트는 2017년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으며, 전 지역 캐나다어학원 25% 학비 할인을 기준으로 보다 실속 있고 효율적인 현지정착 서비스를 장착했다는 것에 호평을 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 수속의 경우, 무료상담 및 캐나다어학원 전지역 기본 25%할인서비스, ETA무료신청, 1:1 상담 및 오티를 진행하게 된다. 또한 캐나다 수속의 경우, 숙소 무제한 알선과 무료공항 픽업, 그리고 현지 계좌 및 핸드폰 개통을 직원 동행하에 신속히 처리된다. 그리고 모든학생들에게 학비를 공개함으로써 업무진행방식의 투명함을 높였다.

에버그린유학원의 한국지사 이대림 매니저는 "금번 이벤트의 주력 내용으로 저렴한 비용의 캐나다 학원 등록 및, 무료 현지정착서비스다"라고 말하며, "이 서비스로 인하여 캐나다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초보자도 쉽게 캐나다유학을 이해하고 준비할 수 있음은 물론,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가장 효과적인 연수를 준비할 수 있다." 라고 밝히며 자체적으로 이벤트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워킹홀리데이, 캐나다인턴쉽 등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이용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2017년 2월 말까지 연장 진행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