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요즘같이 추운겨울, 나가서 놀고싶긴 해도 엄두가 나지않고, 집에만있기 답답하다면 실외가 아닌 실내에서도 볼거리,놀거리를 즐길 수 있는 실내낚시카페가 있다.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수원낚시카페, ‘썸투더낚 실내낚시카페’는 낚시를 잘하지 못해도, 좋아하는 사람 즐길 수 있는 사람 또는 생활 공간속의 삶의 여유를 느끼고싶은 가족과 연인들의 쉼터로 자리매김을 하는 놀거리문화의 중심이다.
 
처음 오는 사람들도 쉽게 낚시를 즐길 수있고, 물고기가 크고 힘이 좋기 때문에 가족 또는 연인들이 낚시를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다.
 
수원실내낚시라는 명목하에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초보자들을 위한 낚시 잘하는 방법과 특별한 미끼를 제공함으로써 어렵지 않고, 낚시에 대한 지루함을 없애므로 또다른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수원낚시카페, 썸낚은 낚시뿐만 아니라,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느끼게 해줄 여러 상품과 소품을 준비해놨기에, 두배로 즐거움을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물고기가 많아 물냄새가 날 수밖에 없지만, 항상 수시로 수질관리와 환기를 통해 물냄새에대한 거부감을 없애준다.썸낚은 수원낚시카페로써 취미생활과 여유를 느낄수있게 고객들에게 낚시대한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게한다.
 
가족들과 함께 성장하는 추억의 장소 뿐만 아니라, 카페를 들렸던 모든 고객들에게 추억의 장소로 기억되게 하고싶은 썸낚만의 목표를 다짐한다.
 
추운 겨울 집에만 있지말고, 다같이 몸을 플고 눈요기를 할 수 있는 수원실내낚시를 즐겨 보는것도 좋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