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신축빌라분양은 편리한 교통망을 갖춘 지역이 선호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저렴한 주거형식의 신축빌라분양을 찾는 실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다.  

교통인프라가 편리한 지역이 각광 받고 있으며 특히 용인신봉 신축빌라분양 베네우스에 주목할 만하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579-5,10번지에 위치하고 있는 용인신봉 신축빌라는 지상 1층부터 4층까지 총 2개동, 총 16세대를 분양 중에 있으며 2월 초 완공 예정이다.

단독주택처럼 넓은 마당을 사용할 수 있는 1층과 내부와 이어진 단독 옥상 공간 68.88m2 (20.83평)을 갖추고 있어 전망이 뛰어난 4층은 특히 분양 문의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디지털 도어락, 각방 보일러 온도 조절기, 주방 액정TV폰, 욕실폰, 월 패드 10인치 등이 무상옵션으로 편의를 제공한다.

주변은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는 광교산으로 둘러 쌓여있고, 인근 영어특화, 생태학습 영유아 교육시설, 스포츠 특화 뿐 아니라 초, 중, 고등학교 등 교육시설도 가깝게 자리잡고 있다.

백화점, 마트, 생활 편의 시설 등 뛰어난 주거 인프라를 자랑한다.

또한 주변 아파트 전세가보다 저렴한 분양가와 서울과 접근성이 뛰어나고 합리적인 분양을 원하는 사람들의 문의가 활발하다.

더 자세한 문의는 베네우스 홈페이지와 전화번호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