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울산이 오는 2월 28일 개관 15주년을 기념하여 호텔 1박을 15만원에 예약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감사의 마음을 듬뿍 담아 준비한 '개관 15주년 기념 Lucky 15th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2인으로 구성된다. 조식보다 모처럼만의 늦잠을 선택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Lucky 15th 스위트 패키지'를 추천한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훌륭한 조망을 지닌 고품격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를 포함하여 15만원인 특별한 기회로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특히 상기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그린카 카셰어링 5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해 혜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 렌터카를 준비하는 수고로움은 덜고 편리하게 스마트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전문 가이드와 함께 울산과 경주의 명소들을 돌아보며 알찬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롯데호텔울산의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 프로그램'도 주목할 만 하다.

공업도시로만 알려진 울산의 숨겨진 매력들을 느껴볼 수 있는 관광 중심의 울산야경코스, 울산코스, 경주코스로 구성되어 십리대숲, 간절곶 공원 등 울산의 명소 곳곳을 둘러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