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홈페이지/솔루션제작업체 미다웹(대표 박민정)은 기존 CPA솔루션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DB쉐어를 개발하여, 국내최초로 CPA솔루션 DB쉐어가 탑재된 랜딩페이지 위드랜딩을 런칭하였다.

위드랜딩은 홈페이지의 다양한 유입경로에 대한 철저한 통계분석으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고, 이탈률을 줄이는 퀄리티 높은 디자인은 물론, 한층 강화된 CPA솔루션 DB쉐어가 탑재되어 마케팅에 있어서 필수적인 컨텐츠부터 DB관리까지 철저하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는 랜딩페이지이다.

위드랜딩에 탑재된 DB쉐어는 유입 경로, 유입 검색어 정도만 파악할 수 있던 기존의 CPA솔루션에서 벗어나 사업자 및 상담원관리에서부터 유입된 DB의 철저한 관리. 영역별 마이페이지 제공 등 편리한 기능으로 온라인 마케팅에 최적화 된 구성이라고 할 수 있다.

미다웹 박민정 대표는 “위드랜딩은 유입된 DB의 철저한 분석을 통해 좀더 효율적인 방향으로 최대의 마케팅 효과 창출이 가능한 통합DB관리시스템이다, 이번 미다웹에서 개발된 CPA솔루션 DB쉐어의 경우 기존 홈페이지에도 단독 세팅이 가능하며, 현재 오픈 기념으로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