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건 기자 = 2017년 공공기관 · 공기업 취업 시즌이 다가오면서, 잡앤킬에서는 취준생들의 2017년 취업 성공을 도와줄 ‘알짜배기 공기업 취업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3일(월) 7시 잡앤킬 본사(울산)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강에서는 ‘객관적 자료 분석을 통해 공기업 취업 전략’을 공개하며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울산지역 인재들에게 울산 혁신도시내 공기업 취업에 유익한 고급정보 제공을 통해 취업에 돕기 위해서 마련됐다.

‘잡앤킬(Job&Kill)’은 취업전문교육기관으로 8년 취업컨설팅 경력이 있는 정대웅 대표가 운영하고 있다. 정대웅 대표는 지방대 · 공기업 취업 전문가로써 대한민국 최초 참여형 취업 프로그램 및 진단도구를 개발하여, 취업준비생들의 1:1 컨설팅 및 직무 맞춤설계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강의에선 특히 NCS(Nationa Competency Standards, 국가직무능력표준)에 기반한 다양한 객관전 자료 분석 콘텐츠로 공기업 취업준비생에게 체계적인 취업전략을 제공하고 할 계획이며, 특강은 NCS 자소서와 면접 강의, 1:1 개별 멘토링 순으로 진행된다.

현재 ‘알짜배기 공기업 취업 특강’은 잡앤킬 공식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5명으로 이번 특강의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또한 참석자중 선착순 7분께 10만원 상당의 ‘전문가의 취업레포트’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잡앤킬 본사(울산)에서는 취업준비생에게 One-Stop 취업준비를 위한 맞춤형 스터디룸을 운영하고 있다. 운영요일 및 시간은 평일·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잡앤킬의 스터디 운영방식은 타 공공기관에서 벤치마킹을 할 정도로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