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신작온라인'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목) 밝혔다.

우선 신직 증가 콘텐츠에서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중급 사제’ 단계가 오픈 된다. 이는 보물찾기, 알깨기, 인연나무 이벤트 등을 통해서 획득한 신직승급석으로 승급할 수 있다. 또 교환 상점에서 10번째 '길드 깃발'도 구입할 수 있다.

길드에서 1개만 구입할 수 있으며, 사용할 경우 길드원 전체의 전투력이 증가하고 사용유저는 추가로 전투력이 상승한다.

뿐만 아니라 유아콘텐츠 '둘째'도 신설된다. 기존에 있던 아기 육성 콘텐츠에 추가로 둘째 아이를 키울 수 있으며, 아이의 승급 진행 시 부부가 함께 진행 단계를 공유하고 전투력도 함께 상승된다. 게임 내 인연이 함께 승급할 수 있는 '유아장난감' 콘텐츠도 마련되는데, 교환상점에서 장난감을 구입하여 각형완구 아이템을 사용하여 승급할 수 있다.

장난감을 구입한 이후에만 승급가능하며, 부부 중 1명만 장난감을 구매하여도 공동 소유가 되고 둘 다 전투력이 증가한다.마찬가지로 승급 단계 역시 부부가 함께 공유하게 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2월 1일(수)까지 대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대재벌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매일 일정 수정 충전 시 대재벌 룰렛을 이용할 수 있으며 종착까지 도달하면 모든 보상이 두 배가 되고 얻은 점수로 교환아이템 구매도 할 수 있다.

또 매일 리셋되는 이벤트 임무를 완료하거나 최근에 오픈 된 ‘빛의엘프문요’ 콘텐츠의 승급 단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빛의엘프문요’콘텐츠의 승급 단계는 높을 수록 보상도 좋아진다.

마지막으로 인연나무를 흔들 때마다 각종 진귀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인연나무 이벤트'도 실시한다. 던전 이용 시 획득할 수 있는 행운나무 또는 수정을 사용해서 참여할 수 있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신작온라인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들이 꾸준히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매주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작년 3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웹RPG '신작온라인'은 영웅원정, 왕권쟁패, 제신경기 등의 PK콘텐츠와 정예던전, 정예수호, 길드수호 등의 파티를 주요 특징으로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신작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녹스게임즈는 웹, 모바일 등 다양한 장르의 재미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전문회사이다. 현재 웹게임 '미인어온라인','환성온라인', '검색온라인', '대천사온라인', '운명온라인', '비상온라인'과 모바일게임 '히든', 'COD' 등의 게임을 서비스 중이며, 올해 상반기에도 다수의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