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2017년에도 공인중개사 시험을 독학으로 공부방법을 선택한 사람들이 공인모에서 무료인강 공부방법의 해답을 얻고 있다. 공인모에서는 제27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도 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했으며 공인중개사의 전망은 갈수록 밝다고 관계자가 밝혔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공인모 카페로 꾸준히 모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이유는 유능한 EBS출신 강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울 노량진과 천안, 수원, 일산 등 전국의 공인중개사학원에 출강하는 교수들의 강의가 상시 업데이트되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공인모 카페는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 곳에서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고 공부방법을 나누며 교재풀이 등 시험준비를 하는 스터디모임을 결성하여 친목을 다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인모 관계자는 “은행이나 금융기관 또는 개인사무소나 투자신탁회사와 정부재투자기관 그리고 컨설팅, 부동산 관련기업 등 폭넓게 취업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합격률이 높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사람들 중 대학을 갓 졸업하고 입문한 사회초년생들도 많다”라고 말했다.
 
카페만 가입해도 시험일정과 시험과목 그리고 기출문제 분석, 핵심요약, 기출문제 및 교재풀이 등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으며, 매년 성적우수자에게는 장학금을 지급하여 수험생들의 사기를 높여주고 있다.
 
무료인강 카페 공인모는 2016년에만 총 4800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되었으며, 2016년이어 2017년에도 오프라인 전국모의고사를 실시해 성적우수자에게 장학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는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도 활기를 불어 넣어주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