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건 기자 = 최근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통한 스크린골프창업을 지원하는 골팍(GOLPARK)에 대한 예비창업자의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골팍GOLPARK)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가진 장점을 집중 취재해 보았다.

골팍GOLPARK)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스크린골프 창업분야에 대한 프랜차이즈시스템을 지원하는 업체로서 기존의 프로그램만을 납품하는 방식이 아닌 상권개발부터 매장인테리어와 운영관리까지에 대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골팍GOLPARK)의 조명구대표에 의하면 골팍을 통한 스크린골프창업은 개인창업 대비 창업비용의 절감효과와 함께 운영상의 편리성과 수익성까지도 보장을 하고 있다고 한다. 실제 골팍(GOLPARK)은 기존 스크린골프창업이 가지고 있는 수익성의 한계를 카페와 펍의 결합을 통해 합리적으로 개선을 하고 있다.

골팍(GOLPARK)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동안에도 카페와 펍을 통한 주류 및 푸드에 대한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받을수 있기 때문에 한공간에서 다양한 니즈를 해소할수 있을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기도 한다.

또한, 골팍은 스크린골프 이용대상을 가족단위부터 연인, 동호회까지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서비스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도 할수 있을것이라는 전망이다.

현재 골팍(GOLPARK)은 골팍시스템을 통해 창업을 하는 가맹점주에게 초창기 매장홍보지원(홈페이지제작, 페이스북페이지제작등)부터 편리한 매장운영을 할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골팍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팍 홈페이지 또는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할수가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