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8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개막!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지난 9일 쇼케이스를 통해 관객들에게 4인 4색의 안중근의 탄생을 예고한 뮤지컬 ‘영웅’이 개막을 이틀 앞두고 추운 날씨도 녹여버릴 뜨거운 열기 가득한 연습 현장 스틸 컷을 공개하였다.

▲ [사진=뮤지컬 '영웅', 연습현장 / 안중근 '안중근-정성화-양준모-이지훈']

본 공연이라고 해도 무색할 정도로 혼신의 힘을 다해 열연을 펼치며 연습에 임하는 배우들의 모습에서는 비장한 각오와 팽팽한 긴장감 마저 감돌았다.개막을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배우들은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하루 10시간 이상의 강도 높은 연습을 소화하고 있다.

▲ [사진=뮤지컬 '영웅', 연습현장 / 설희 '리사-박정아-정재은']

안중근 의사의 의거를 다룬 뮤지컬인 만큼 참여하는 배우들의 각오 또한 남달랐다.

2009년 초연부터 지금까지 뮤지컬 ‘영웅’의 영원한 안중근 이란 수식어가 늘 따라붙는 배우 ‘정성화’는 “안중근의 이미지로 정성화를 떠올리는 관객들이 있어 부담스럽기도 하고 평소에도 많이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늘 자부심을 가지고 작품에 임하고 있다”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 [사진=뮤지컬 '영웅', 연습현장 / 링링 '허민진-이민진']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배우 안재욱은 “늘 관객으로서 지켜보았던 뮤지컬 ‘영웅’의 무대에 오른 것이 대단한 영광이며 요즘 같은 시국에 이 작품을 통해 작은 위로를 전하고 싶다”며 새로운 안중근로서 무대에 오르는 뜻 깊은 각오를 밝혔다.

대한민국 뮤지컬계를 평정하고 평단과 관객들의 압도적인 찬사는 물론 대한민국을 넘어 브로드웨이와 14억 대륙까지 매료시킨 뮤지컬 ‘영웅’은 1월 18일부터 2월 26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