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KBS Cool FM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 킹콩엔터테인먼트

유연석이 라디오를 통해 반가운 신년인사를 전했다.
 
지난 13일, 유연석이 KBS Cool FM 라디오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이하 볼륨)'에 전화 연결을 통해 깜짝 등장, 금요일 밤을 달콤한 목소리로 물들였다.
 
이날 유연석은 "볼륨 가족여러분,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유연석입니다"라며 밝게 인사를 건넸다.

또한, 그는 현재 출연작이자 종영을 앞두고 있는 SBS '낭만닥터 김사부' 소식을 덧붙이며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고 작품 재미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사실 피곤한 줄 모르고 촬영하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DJ 조윤희가 '낭만케미'라 할 정도로 배우들 사이의 연기호흡 칭찬이 자자해요"라며 작품 속 배우들의 케미에 대해 묻자, 그는 "저희 촬영장 분위기도 너무 좋고, 한석규 선배님과 서현진씨, 함께 출영하는 배우분들 모두 식구처럼 정말 많이 친해졌어요. 연기호흡도 저절로 잘 맞아가고 있어요”라며 현장의 훈훈함과 함께 작품에 대한 자신의 뜨거운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그는 "드라마 종영 후 빠른 시일 내에 '볼륨'에 직접 찾아뵙겠습니다. 윤디와 볼륨 가족 항상 응원하고, '볼륨' 애청하고 있을게요. 저희 드라마 끝날 때까지 많이 사랑해주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새해 인사를 보냈다.
 
유연석은 전화 연결을 통해 짧게 등장하였지만 강추위를 녹이는 달달한 목소리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조윤희의 재치 있는 질문에 센스 넘치는 답변을 하며 웃음을 자아냈고, 종영을 앞두고 막바지 촬영 중인 ‘낭만닥터 김사부’의 따뜻한 현장 소식까지 전해 청취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유연석이 출연하는 SBS 월화 미니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는 월,화 밤 10시에 방송되며, 조윤희가 진행하는 KBS Cool FM'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는 매일 저녁 8시, 주파수 89.1MHz에서 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