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주소녀

신흥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가 MBC '쇼 음악중심 'HOT3'에 올랐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금주의 HOT3에 우주소녀가 선정됐다. 이날 우주소녀는 신곡 '너에게 닿기들'로 러블리하면서도 청순미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스쿨룩을 입고 특유의 귀여운 포인트 안무가 돋보이는 무대로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이번 신곡 '너에게 닿기를'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드리겠다." 고 전했다.

발매와 동시에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은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세련된 신스 사운드와 모던하고 리드미컬한 기타가 인상적이다.

다채로운 코드 진행에 시원하고 강렬한 비트가 더해진 댄스팝 트랙으로 운명적인 사랑에 조심스레 발을 내딛는 소녀의 수줍은 모습을 담아낸 가사와 유니크한 멜로디 라인이 더해져 우주소녀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배가시킨 곡이다.

한편 우주소녀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여름, 다원, 선의, 수빈, 미기, 루다, 연정)는 지난 4일 세 번째 미니앨범 '프롬. 우주소녀(FROM. WJSN)'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