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새로운시작, 그리고 당신을 위한 달콤한 음악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오는 2017년 2월 18일(토), 19일(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양일간 진행되는 2017 어반뮤직콘서트(URBAN MUSIC CONCERT) 라인업이 공개돼 화제다.

​추운 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녹일 감성 보컬팀이 대거 합류하기 때문이다. 최근 음원차트 역주행 신화를 쓴 볼빨간사춘기,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 '역도 요정 김복주' 등 화제의 드라마 OST 참여로 재조명 받고 있는 커피소년과 스탠딩에그, 국내 대표 모던록 밴드 브로콜리너마저 등이 그 주역이다.

▲ [사진='2017 어반뮤직콘서트(URBAN MUSIC CONCERT)' 포스터 이미지]

​따뜻한 음색과 개성 강한 팀들로 구성된 라인업으로, 이번 2017 어반뮤직콘서트는 인디 밴드 음악 팬들에게 놓칠 수 없는 공연으로 꼽힌다. 또한 인기 공연들이 연말에 몰려 상대적으로 볼만한 공연을 찾기 어려운 연초에 열리는 콘서트인 까닭에, 추운 겨울 감성 충전을 원하는 이들에게 큰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2017 어반뮤직콘서트(URBAN MUSIC CONCERT) 는 지난해에 이어 '도시, 새로운시작,  그리고 당신을 위한 달콤한 음악'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주제에 걸맞게 삭막한 도심 속에서 추운 겨울을 보낸 이들에게 음악을 통해 크고 작은 위로를 선물할 예정이다. 콘서트를 주최한 ㈜제이제이팩토리 측은 "여러 사회적 이슈로 여느 때보다 침체되고 어두웠던 연말이었던 만큼 이번 콘서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조금이나 따뜻함과 희망을 전하는데 총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2017 어반뮤직콘서트(URBAN MUSIC CONCERT) 티켓 예매는 오는 1월 11일(수)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