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가 액션 RPG <가디스>의 새해 첫 업데이트를 금일(12일) 진행했다.

새해 첫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로는 ‘사랑의 전당’ 이벤트 던전 추가, 결혼 반지 능력치 강화, 신병 각성 및 스킬 추가가 있다.

먼저, ‘사랑의 전당’은 게임 내에서 결혼한 유저들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이다. 유저들은 개인이나 2인 파티를 구성해 던전에 입장 가능하며, ‘보물발굴’, ‘파티원 찾기’, ‘물품 채집’, ‘몬스터 처치’ 등 랜덤으로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 해야 한다. 미션 달성 시, ‘애정스톤’, ‘선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결혼한 유저들이 착용할 수 있는 ‘결혼 반지’의 능력치가 상향됐다. ‘사랑의 전당’에서 획득한 ‘애정스톤’을 이용해 결혼 반지를 강화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캐릭터들의 주요 무기 중 하나인 ‘신병’의 최고 진급 레벨이 8레벨까지 확장됐다. 아울러, ‘신병’ 각성 시스템이 추가돼 유저들은 ‘신병’의 속성치를 높일 수 있으며, 특별한 스킬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쿤룬코리아의 <가디스>는 선택 받은 영웅이 인간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며, 천계와 마계의 다양한 전설과 비밀을 알아간다는 스토리의 모바일 액션 RPG다. 캐릭터들의 거침없는 성장 속도에 따라 새로운 던전과 시스템이 끊임없이 오픈될 뿐 아니라, 이를 빠르게 돌파해나가는 성취감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