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문화홍보원은 오는 11일 인사아트홀에서 신년하례식을 겸한 자문및 고문단위촉식을 가질 예정이다/사진은 지난 연말 토니권 대표 취임행사(사진=서울문화홍보원 제공)

(서울=국제뉴스) 하성인 기자 = 국내외 문화홍보사절로 활동하고 있는 서울문화홍보원(원장.토니권/LBMA STAR대표)이 오는 11일 인사동 아트플라자에서 신년하례식및 자문,고문위원단 위촉식이 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문화홍보원은 1996년 개원하여 문화예술 진흥 및 국내외 문화홍보사절로 잘 알려진 단체로서, 지난 12월23일 20주년을 맞이하는 시점에 서울문화 홍보원을 새롭게 이끌어갈 토니권 원장(LBMA STAR대표) 취임식과 프랜트리 연예문화 실용 전문학교(김시현 대표) 부원장으로 위촉 된지 처음으로 주최하는 신년행사다.

이날 위촉에는 문화융성과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공로를 높이 치하하여 유준식(체리쉬 가구 대표)가 상임고문으로 위촉되며 문화예술 발전 지원사업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인사아트프라자의 박복신 회장과 황용도, 신용우님을 고문으로 위촉하며, 자문위원으로는 김진일, 박기순, 박인석과 언론미디어위원장으로 국제뉴스통신 하성인 부장(동국대 전산원 외래교수), 미디어이사에 김원국씨가 위촉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서울문화홍보원 신년행사의 하나로 고문 및 자문위원 위촉과 소속 홍보대사 및 모델들과 함께 신년하례식을 개최하며 새로운 홍보대사 위촉된 가수 메이린 및 조수정 (폴 댄스)다양한 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또한 서울문화홍보원 2017년도 문화 사업관련 나도 스타 오디션 및 소방서위문 릴레이 콘서트, 남산축제 문화사업과 관련하여 프리젠테이션도 진행 될 예정이다.

서울문화홍보원(토니권 원장)은 21세기는 문화예술의 시대이다. 문화예술은 우리들의 삶을 긍정적이고 평화롭게 하는 주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본 단체는 문화예술 관련 각 분야 아티스트들과 공연을 통해 국민들과 소통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비영리 단체로 해외 예술단 초빙, 대한민국 문화 예술 공연 등 전 세계로 대한민국 문화예술을 알리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한다.

새해에는 한중문화경제교류 총연합회가 함께 문화가 문화를 살리는 문화 릴레이 캠페인으로 그림을 경매 하여 파이코일바이오텍코리아(주)임창순 대표가 그림을 구매하여 그 수익금으로 서울문화홍보원 이 주최하는 나도 스타 킹 이라는 주제로 스타가 되고 싶어 하는 개그, 댄스, 노래, 마술등 다방면의 재능이 있는 남,녀 노,소 누구나 참가하여 2월부터 예선전과 본선을 치를 예정이다.

또한 다문화 교육 및 문화예술타운 조성과 문화예술인 전시장을 기획하고 있으며 문화공연페스티벌, 문화사절 홍보대사 해외파견, 다문화사업행사 및 국제교류행사, 남산문화개발사업과 민속예술 지원사업 등을 추진한다.

본 행사는 문화예술을 사랑하자는 취지로 (주)뱅코(김홍진 대표), 파이코일바이오텍 코리아(주)임창순 대표.LBMA STAR소속 모델들과 국제모델협회-IMA,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 프랜트리예술문화실용전문학교, 갤러리위(Gallery We)공식후원으로 진행되며 MC는 오혜성(웃귀박) 사회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