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팡게임(대표 지헌민)의 신작 웹RPG '오빠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1월 5일부터 시작한다.
 
게임 좀 하는 오빠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는 '오빠온라인'은 삼국지의 세계관을 현대에 맞게 각색한 퓨전 3D 웹게임으로 웅장한 고퀄리티 그래픽에 다양한 전투 스킬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압도적인 크기와 화려함을 자랑하는 무기와 거대한 메카닉, 탈 것의 등장은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삼국지의 실제 등장 인물인 유비, 관우, 원소 등 친숙한 영웅들과 동탁, 여포가 펼치는 대결 역시 짜릿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오빠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온게이트 회원들을 위한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빠온라인' 게임 이용 동의를 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itemBay 1천 마일리지를 지급하며, 30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판타지 모험 지원금'으로 문화상품권 1천원권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1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팡게임의 신작 '오빠온라인'은 게임명처럼 이색적이고 신선한 삼국지 세계관을 보여준다. 유저들의 참여를 활발하게 유도하면서 다양하고 재밌는 콘텐츠들로 사랑받고 있는 '오빠온라인'에 온게이트 회원들의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