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2016년 12월 9일 KTX 수서역 SRT 개통이 이루어진 가운데 인근에 복층형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수서역 인근에 분양되는 브랜드 복층형 '강남지웰파인즈 오피스텔'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SRT 수서역 부근에는 문정동 도시개발구역, 동남권 유통단지, 위례신도시 등이 개발되고, 특히 수서역의 경우 KTX 뿐 아니라 GTX 등 다른 철도 노선도 연결될 예정이다.
 
강남지웰파인즈는 교통 개선이 이뤄질 수서역 인근 세곡동 오피스텔이다. 단지 규모는 지하 3층, 지상 8층, 근린생활 및 업무시설 총 135개 호실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준공 후 분양중인 강남지웰파인즈는 2월 본격 입주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수서역 도보 8분 거리로 송파IC와 수서IC, 내곡IC, 동부간선도로와 가깝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강남, 서초, 송파 등 중심업무지구까지 20분이면 도착이 가능하다.
 
아울러 경부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 그리고 용인서울고속도로, 내부순환로, 외곽순환로가 연결되는 광대역 교통망을 갖추어 입주민들의 편의가 높다.
 
강남지웰파인즈 단지가 자리한 강남구 세곡동은 대모산과 범바위산 그리고 근린공원, 탄천, 세곡천 등 풍부한 녹지와 수변 환경이 인접해 있다.
 
여기에 복합쇼핑몰 가든파이브와 삼성서울병원 그리고 현대백화점, NC백화점, 이마트 등의 생활인프라도 즐비하다.
 
교육 환경으로는 풍문고와 세곡중, 세명초, 자곡초 등이 도보 이동 가능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여기에 영어놀이학교 킨더뮤지엄 세곡원이 강남지웰파인즈 3층에 개원을 준비하고 있다.
 
합법적으로 복층 3.4m 층고를 확보했으며 큰 방과 큰 거실을 제공하여 넉넉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건축물 에너지 효율 1등급과 스마트 빌딩 시스템, 내진 설계 적용, 냉난방시스템 등의 다양한 빌트인 시스템도 제공된다. 에너지 절약과 관리비 절감을 위한 친환경 태양광 에너지도 확보한 상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