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전진홍 기자 = 현재 운영되고 있는 스크린골프창업 브랜드중에서도 유독 창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브랜드가 있다.

해당 아이템의 주인공은 스크린골프 프랜차이즈로 알려진 골팍(GOLPARK)으로 도심속에서 즐기는 골프와 카페의 컨셉의 브랜드로 현재 운영되고 있는 스크린골프관련 아이템중 가장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일반적으로 스크린골프창업이라 하면 대형업체의 프로그램과 모듈을 대여하여 개인적으로 운영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골팍(GOLPARK)은 이러한 스크린골프창업 시장에 새로운 경쟁과 신선함으로 무장하여 예비창업자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다.

골팍(GOLPARK) 조명구대표에 의하면 골팍은 자칫 식상할수 있는 스크린골프라는 단일화된 아이템에 펍과 카페라는 아이템을 결합하여 가맹점주의 수익성증대와 함께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유저들의 니즈까지 원스페이스에서 해결을 할수있다는것이 가장큰 장점이라고 전하며, 추가로 골프라는 운동문화가 갈수록 대중화됨에 있어 앞으로 스크린골프시장역시 치열해 질것이 확실해 보이는 시점에서 골팍의 가맹점주 지원시스템과 카페 및 펍을 통한 수익성의 시너지는 예비창업자에게 좋은 대안이 될것이라고 하였다.

2017년 골팍의 무한한 발전이 기대되는 가운데 골팍(GOLPARK)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본사홈페이지 및 유선상담을 통하여 진행할 수가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