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 서울,부산점 무료초대권 증정이벤트 및 네이버 공식 카페회원 전원 2부 입장료 40% 할인권 증정

(서울=국제뉴스) 이성민 기자 = 종합교육기업 ㈜타임교육의 유·초등수학 교구학습 프로그램 '플레이팩토'가 연말연시를 맞아 키자니아 무료초대권 및 입장료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플레이팩토'는 네이버 공식 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 부산점 2부 입장료 40% 할인 혜택을 내년 2월 28일까지 제공한다. 단 성수기인 12월 24일부터 1월 31일까지, 2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는 30% 할인이 적용된다.

더불어 키자니아 서울, 부산 무료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 등에 참여한 회원 30명에게 키자니아 서울, 부산 무료입장권(성인 1인, 어린이 1인)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플레이팩토 네이버 공식 까페에서 12월31일 까지 진행한다.

그 외에도 '플레이팩토' 네이버 공식카페의 회원이 되면 ㈜타임교육에서 사내복지 차원으로 임직원에게 제공하는 테마파크, 스파, 레저, 공연, 푸드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받는다.

'플레이팩토' 네이버 공식카페는 플레이팩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별도의 절차 없이 회원으로 가입 할 수 있다. 카페에서는 전·현직 초등학교 교사가 제공하는 초등학교 1학년~3학년 평가지 등 수학 학습정보와 상시 진행되는 이벤트 및 체험행사 정보 등을 볼 수 있다.

타임교육 플레이팩토 사업부 최현철 부장은 "겨울방학과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겨울 가족여행을 계획 중인 플레이팩토 카페 회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행사취지를 전했다.

한편, 크리스마스를 전후하여 키자니아 서울, 부산점을 방문하는 2부 입장객 1200명에게 선착순으로 플레이팩토 보드게임 2종(위닝타워, 컬러스도쿠)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팩토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