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23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2016 크리스마스 스카우트'를 포함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특수를 누릴 수 있도록, 유니크 항해사뿐 아니라 최고의 선박까지 확보가 가능하게 기획하여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12월 23일부터 1월 6일까지는 '2016 크리스마스 스카우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특별 프리미엄 스카우트'를 진행 한 게이머들은 SR의 프랜시스 드레이크, 그레이스 오말리를 포함하여 6종의 따스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특별 항해사들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주얼을 구입한 게이머들에게는 보너스 주얼을 증정하고, 마일리지 교환소를 오픈하여 그동안 모았던 '마일리지 포인트(MLPt)'를 통해 SR의 크리스마스 기념 항해사들과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게 지원한다.

12월 23일부터 31일까지는 '프리미엄 장비 설계도 확정 + 리트라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에서는 일정 확률로 특별 선박 설계도(센트 지벡, 노엘 콜베트, 할로우즈 카락) 및 가치 7~8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를 진행하면 설계도 1개를 100% 얻게 되고,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1회에 한해 다시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크리스마스 특별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도 실시하여, 2016 크리스마스 티켓부터 행동력 회복제, NP, 금화, 수리제, 센트 지벡 E 설계도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12월 23일부터 28일까지 '발굴'과 '해전' 이벤트를 진행하여 거점에서 발굴 진행 시 랜덤으로 발굴 횟수가 +1 증가하고, 해전에서 승리하면 더 많은 보상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