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서울 강서구 강서구청과 화곡역 우장산역이 가까운 강서구 화곡동 72-3외 2필에 소형아파트 타입 우장산투웨니퍼스 96실이 분양 중이다. 지하 1층~지상 17층으로 구성된다.

분양가는 1억9천만원대 초반(부가세포함가격)대부터 있으며, A타입 기준 계약면적은 46.97㎡으로 실전용면적은 29.21㎡+3.40㎡ 규모이다.

구조는 거실1개 침실2개 화장실과 세탁실이 있는 3Bay설계로 천정형에어콘 2개와 슬라이딩붙박이장(침실) 그리고 양문형냉장고, 한샘 빌트인주방가구, 전기쿡탑 등이 주방에 설치된다.

현관에는 신발장과 수납장, 3면동중문, 전신거울이 구성된다. 특히 욕실과 세탁실에는 최신형트럼세탁기와 천정형 빨래건조대 등이 분리공간으로 있다.

교통 환경은 서부광역철도 개통(부천~홍대입구)으로 화곡역과 강서구청사거리 경유역을 더불어 9호선 김포공항역에서 강남 종합운동장역과 서울역에서 영종도국제공항까지 이어진다.

김포공항, 영등포, 여의도 등의 도심지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등이 많은 유동인구 지역이며, 강서구청, 경찰서, 등기소 등의 관공서가 인근에 있다.

또한 국내 4대 먹자골목으로 음식점이 밀집해 복합 중심상권으로 잠재 임대수요는 풍부하며, 인근 이마트, NC백화점, 아울렛 등의 생활편의 시설은 물론 우장산공원, 한강공원 등이 가까이 있다.

경향교회와 예원교회가 인접하여 있으며, 등촌중과 영일고 그리고 마포중,고, 경서중, 우장초등학교 등이 근처에 있다.

인근 신촌으로 통하는 연세대와 이화여대, 홍익대, 서강대는 20분이내 통학거리에 속하여 부족한 기숙사 대용으로 용이한 위치이다. 그리스도대학과 폴리텍대학등 대학교가 2개가 있다.

‘우장산 투웨이퍼스트’ 는 소형아파트구조이나 오피스텔은 가구 수에 포함되지 않아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고 무주택청약자격도 세대수에 관계없이 주어진다.

최근 아파텔은 금융권에서도 준공이후 오피스텔담보대출이 70%이상 가능하다. 2018년 4월 입주까지 중도금을 원금+이자포함 전액 대납 혜택 제공한다.

우장산 투웨니퍼스트 모델하우스 분양사무실에 바로 방문이 어려운 지방이나 수도권 투자자는 방문 전 사전 상담을 통해 층 호수지정 계약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우장산투웨니퍼스트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5호선 오목교역 7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다. 방문시 미리 사전예약을 해두면 주차장 안내와 원하는 시간에 바로 상담 및 관람 계약업무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