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주)하나자산신탁이 자사가 시행한 ‘잠실파크웨이 오피스텔’을 신규 분양하고 있다.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소재 잠실파크웨이 오피스텔의 이점은 교통여건이다. 잠실파크웨이는 몽촌토성역에서 도보 1분(100m 이내), 잠실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관계자는 “지하철 9호선 신방이역(2018년 예정)이 완공될 예정이고, 신탁사가 직접 시행하는 만큼 안정성도 높다”고 덧붙였다. 잠실파크웨이는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송파대로 등 광역 교통망을 갖춰 강남권, 경기도권에 접근이 용이하다.
 
관계자는 “인근에 문정지구, 위례신도시 등 대규모 개발지구가 존재하고 잠실 관광특구에 위치했으며 소형, 복층 구조로 구성돼 실거주자들이 성공적인 분양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잠실파크웨이 오피스텔은 43만8천여 평의 올림픽공원과 5백여 평의 근린공원 앞에 위치해 있다.
 
또 인근에 사업 업무시설, 유흥상권 및 생활 인프라가 조성돼있어 임차인의 선호도가 높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잠실파크웨이 오피스텔 주변에는 방이동 먹자골목과 롯데백화점 그리고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제2롯데월드 등이 인접하다.
 
또 잠실관광특구로 지정돼 향후 지역 개발 및 보완 등으로 인한 주거환경 개선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잠실파크웨이 오피스텔은 총4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주력타입 복층원룸형 B타입 156실, 7PY형대와 11PY형대가 각각 14실로 총 198실을 분양한다.

이 중 167실은 3.9M의 층고를 확보한 복층형 구조로 설계됐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은 근린생활시설이며 지상 4층부터는 오피스텔로 구성됐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올림픽공원 남4문 맞은편에 위치한 잠실파크웨이 분양홍보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