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전진홍 기자 = 세계 최대 빈백 브랜드인 요기보는 지난 11월1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성공적인 국내 런칭 이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세일 이벤트와 코리아힙합페스티벌과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리아힙합페스티벌은 국내 최대규모의 정통 힙합페스티벌로서, 12월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KBS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출연진으로는 양동근, 박재범, 사이먼도미닉, 제시, 빈지노, Babylon, , 마이크로닷, 팔로알토 등과 같은 국내 최고의 힙합 가수들이 참여하며, 화려한 무대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메인 공연이 끝난 후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살려 유명 DJ들이 애프터파티를 진행해 관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행사의 애프터 파티에서는 국내 최초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요기보의 빈백소파로 무대와 VIP룸이 꾸밀 예정이고, 그 외에도 홍보관에서 다양한 요기보 제품 체험할 수 있다.

요기보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0% 할인을 제공하는 것 외에 코리아 힙합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요기보코리아㈜ 박대진 대표는 이번 코리아 힙합페스티벌 콜라보 이벤트는 고객분들이 보여주신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선물의 의미로 할인된 가격으로 요기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국내 최고 힙합 가수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