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관객들에게 ‘극적인 이벤트’를 선사한다!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누적 관객 30만 명, 인터파크 관객 평점 9.6을 기록하며 대학로 필수 데이트 연극으로 호평 받고 있는 '극적인하룻밤'이 연말을 맞아 통 큰 이벤트를 선보인다.

실연당한 남녀가 극적으로 하룻밤을 보내며 전개되는 연극인만큼, 관객들에게도 극적인 '하룻밤'을 선사하고자 마련한 '스위트드림(Sweet dream) 이벤트'다.

▲ [사진=연극 '극적인하룻밤' 포스터]

'스위트드림 이벤트'는 연인들을 위한 숙박권 증정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대명리조트 숙박권]과 [일산 엠블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대명리조트 숙박권]은 12월 공연 예매자를 대상으로 출연 배우가 직접 추첨하며, [일산 엠블호텔 숙박권]은 인터파크 티켓에 베스트 후기를 남긴 관객에게 증정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4일~25일 이틀 간 '럭키시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좌석 추첨을 통해 코리아나에서 제공하는 자인 생기진 황금앰플(32만원 상당)과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앰플(20만원 상당), 대명리조트 스키장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아낌없이 증정한다.

▲ [사진=연극 '극적인하룻밤' 이벤트]

이 밖에도 12월에는 매일 현장 추첨을 통해 연극/영화/콘서트 티켓 등을 제공하며, 19금 연극답게 술, 콘돔, 숙취해소음료 등을 모든 관객에게 증정하는 화끈한 '이벤트데이'가 진행된다. 이러한 이벤트들은 '극적인하룻밤' 공식 블로그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명실상부한 대학로 대표 로맨틱코미디 연극으로 자리 잡은 '극적인하룻밤'은 만 18세 이상 관람가로, 2014년부터 전용관을 열고 365일 쉬지 않고 오픈런으로 공연되고 있다. 연인과 함께 본다면 사랑이 더욱 돈독해지고, 외로운 사람이 본다면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연극 '극적인하룻밤'. 극 중 두 남녀 주인공이 그려내는 감정선은 매우 현실적이어서, 사랑을 해본 청춘남녀에게 큰 공감과 호응을 얻으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올겨울 관객들의 연애세포에 숨을 불어 넣어 줄 '극적인하룻밤'은 대학로 바탕골소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