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경기도 부천 원미구 중동 소재 방탈출카페 ‘팬텀이스케이프(대표 손기홍)’가 ‘솔로탈출 이색데이트코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팬텀이스케이프는 오는 12월 말까지 예약 후 방문하는 솔로 청춘남녀를 대상으로 함께 방탈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뿐만 아니라 이색카페 팬텀이스케이프는 평일 오후 5시 이전 방문하는 성인고객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입장이다. 또 청소년은 공휴일, 주말을 제외한 평일 모든 시간대에 할인을 해준다.

팬텀이스케이프는 방탕출 컨셉을 차용한 이색테마카페다. 뒷타임에 예약이 없을 경우 추가시간을 서비스로 제공하며, 다양한 난이도와 스토리 테마로 구성된 방이 있다. 이색카페 팬텀이스케이프는 각 방마다 스토리에 어울리는 센서와 특수장치, 소품 등이 배치돼있어 방탈출의 리얼함과 긴장감을 살렸다.

특히 서바이벌 방탈출 컨셉을 도입한 게 테마카페 ‘팬텀이스케이프’의 특징이다. 서바이벌 방탈출은 4~6명의 인원이 레드팀, 블루팀으로 나뉘어 서바이벌 대결모드를 펼친다. 이밖에 예고살인, 아나토미, 매니악 등 다양한 방탈출 테마가 있다.

팬텀이스케이프의 손기홍 대표는 “데이트장소, 가볼만한 곳 등을 찾는 이들에게 방탈출카페가 새로운 추천 코스로 떠오르고 있다”며 “강남, 홍대에 못지않은 부천의 이색테마 방탈출카페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솔로탈출 이색데이트코스 이벤트 참가 신청 및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팬텀이스케이프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