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대구·경북 영업점에서 단독판매 ... 영업점 구매 시 30% 할인

               ▲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업무제휴협약 체결(사진제공=DGB금융그룹)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이 12월15일 개점하는 대구 최초의 아쿠아리움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 운영업체인 (주)아쿠아월드(대표이사 강우석)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양사 상호발전을 위한 공동마케팅 추진 및 지원방안에 합의했다.

얼라이브 아쿠아리움은 신세계대구백화점 9층에 위치하며, 대구 최초의 아쿠아리움으로 지역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기 판매된 연간 입장권이 매진되며 지역민들의 큰 관심을 얻었으며, 지역 대표기업 DGB대구은행은 12월5일부터 온·오프라인 통틀어 가장 높은 할인율인 30%를 적용해 연간입장권을 포함한 입장권을 판매한다.

30%할인 적용은 현금이나 DGB대구은행 BC카드로 대구·경북 소재 DGB대구은행 지점에서 구매할 경우 가능하다.

얼라이브 아쿠아리음 입장권 판매의 오프라인 채널로는 DGB대구은행 대구·경북 지점이 단독 판매하게 되는데, DGB대구은행의 지역 내 조밀한 지점망으로 지역민들에게 편리한 입장권 구매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쿠아리움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에는, DGB대구은행 BC카드 단독으로 20%할인이 적용되며, 개인별 BC카드 TOP포인트 사용에 따라 추가 최대 8%까지 할인될 예정이다.

 

지역대표 금융기관 DGB대구은행은 지역에 진입하는 신규 업체에 대한 금융지원과 상생 마케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 왔으며,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가 지역 최초 대형 아쿠아리움으로 개점하는 만큼 지역민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본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

또한, 대구 신세계백화점 내 DGB대구은행 신세계점을 개점해 지역민의 금융편의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박인규 은행장은 "본 협약으로 상호발전을 위한 공동 마케팅 등의 협업을 펼칠 예정이며, 향후 지역 진출 신규 기업에 대한 금융 지원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을 통해 지역발전에 앞장서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