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화살부대 위문공연 횃불화합 한마당 행사를 개최

▲ 화살부대 소속 군인가족과 장병들이 함께한 위문공연 횃불화합 한마당 행사를 마치면서.(사진제공.새생명복지재단)

(서울=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한국새생명복지재단(회장 송창익) 국군위문예술단은 경기도 안양소재에 있는 화살부대 소속  군인가족과 장병들이 함께한 위문공연 횃불화합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 국군위문예술단에서 실시한 위문공연.

이날 행사를 기획한 국군위문예술단 이윤복 단장은 매월 전국의 군부대를 순회 하면서 위문 공연을 해오고 있으며 이번 화살부대 장병을 위한 행사는 대한민국의 심장부라 하는 서울을 지키는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는 장병들을 위로하는 행사로서 더욱 그 의미가 크다고 했다.

이번 행사는 LPA엔트테인먼트 이설대표의 사회로 비보이 크루 MASSA, 전자현악 여성3인조 그룹 핑거스,  여성걸 그룹 홀릭스, 트로트가수등이 출연 하였으며 군 장병 출연자도 함게 어우러져 화합의 장이 되었다. 

또한 장병들을 위해 미스터 피자에서 현장에서 즉석으로 피자를 만들어 전장병들에게 제공하였다.
행사에 함께한 이용환 부대장은 감사장을 전달하며 연말을 맞이해 장병들을 위한 이번 위문공연 행사가 큰 힘이 된다고 하며 감사의 표시를 했다. 

백룡컴퍼니 이벤트 회사를 운영하면서 크고 작은 공연을 펼쳐온 이윤복 단장은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의 국군위문예술단의 단장을 맡으면서 더 많은 군부대를 찾아 군인 복지를 펼쳐 나갈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