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일산 복합교육문화센터에 “EBS리딩클럽”이 오픈 한다.
 
EBS리딩클럽은 세계 최대 영어교육 출판사인 옥스퍼드 대학출판부, 국내 no.01 국내 브랜드 ebs 미디어, 글로벌 교육기술 기업iportfolio가 합작해 만든 첨단 디지털 리딩프로그램으로 옥스퍼드 도서를 통해 배우는 최고의 영어독서프로그램이다.
 
EBS리딩클럽은 아이의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가 모두 강해질 수 있도록 5단계 학습법으로 진행하며, 책마다 5단계의 학습툴을 이용해, 아이가 책을 5번 읽은 효과를 주는 것이 프로그램의 핵심요소이다.
 
스마트러닝센터 관계자는 “EBS 리딩클럽은 영어가 학습을 해야 하는 대상이 아닌 하나의 언어로 습득 할 수 있게 프로그램이 되어있어 아이가 스스로 재미를 느끼고 있다”라고 밝혔다.
 
스마트러닝센터 종합 학원브랜드인 “뿌리깊은 아이들”에 속한 EBS리딩클럽은 경기도 일산 마두동 학원가에 위치해 있으며, 5세이상~초등학생까지 아우르는 신개념 복합전문학원이다.
 
뿌리깊은 아이들에는 단기 셈, 키즈매스, 인문역사 등이 운영되고 있으며, 스마트러닝센터와 함께 운영되기 때문에 한 공간에서 놀이, 교육, 체험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스마트러닝센터 종합학원브랜드 “뿌리깊은 아이들” 학원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방문 혹은 전화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