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특별공연 인터파크 티켓오픈 예매율 1위 석권!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뮤지컬 '시크릿쥬쥬 - 요정의 크리스마스 캐롤콘서트'가 인터파크 티켓오픈 동시에 예매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아이프러덕션과 아이스튜디오홈엔터테인먼트는 2016년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 [사진=뮤지컬 '시크릿쥬쥬 요정의 크리스마스 캐롤콘서트']

뮤지컬 '시크릿 쥬쥬 – 요정의 크리스마스 캐롤콘서트'는 시크릿플라워밴드와 마녀들이 함께하는 캐롤콘서트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유명캐롤들로 구성하여 신나고 즐거운 음악들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위한 크리스마스 트리 및 다양한 연출과 세련되고 화려한 무대가 구성된다.

또한 시크릿플라워밴드의 아름다운 의상, 크리스마스만의 환상적인 영상효과 등이 어우러질 예정이며, 시크릿플라워밴드가 객석에 내려와 어린이 관객을 직접 만나고 함께 즐기는 시간도 마련되어 2016년 연말 어린이들 위한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다.

본 공연을 기획, 제작하는 아이프러덕션과 아이스튜디오홈엔터테인먼트는 뽀로로, 꼬마버스타요, 정글에서 살아남기, 또봇, 콩순이 등 국내를 대표하는 인기 뮤지컬을 제작한 어린이 및 가족 콘텐츠 전문 기획제작사이다.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본 공연의 총괄프로듀서 겸 연출을 맡은 민정기 대표는 "꾸준히 시크릿 쥬쥬를 사랑하고 아껴주는 어린이팬 여러분을 위하여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지 않는 요즘 이번 캐롤 콘서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순수한 마음을 지켜주고 사랑을 나누는 공연을 선물해주고 싶다."고 밝혔다.

뮤지컬 '시크릿 쥬쥬 - 요정의 크리스마스 캐롤콘서트'는 2016년 12월 10일, 11일 어린이대공원 내 와팝홀에서 단 2일간 진행되며, 11월 30일까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순위 1위 기념 50%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