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아이라이크SNS(아이라이크페북)에서 페이스북 마케팅 관련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에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목적에 맞게 많은 사람들끼리 각종 관심사나 정보 교환을 위해 도움이 되고자 본 서비스를 개발하여 페이스북 게시물/페이지 좋아요 및 팔로워 늘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아이라이크SNS는 끼를 가진 개인에게는 자신을 알릴 수 있도록, 브랜딩 되지 않은 제품을 판매하는 판매자에게는 상품을 소개할 있는 그리고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페이지 운영자에게는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페이스북은 ‘좋아요’가 많은 게시물의 경우 더 많은 사람에게 노출됨으로써 중요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더 많은 ‘좋아요’를 받기 위해 마케팅을 진행하고 하고 있으며, 이를통해 협찬이나 일정 수입을 올리는 개인들도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이 페이스북 좋아요를 사용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은 실사용자를 바탕으로 해야한다. 특히 외국인 계정이나 허위계정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아이라이크SNS는 사이트 내부의 국내 실사용자 커뮤니티를 통해 서로 좋아요 품앗이 및 팔로워 늘리기 등 페이지를 키우기 원하는 사람들 모두 자유롭게 활동을 하고 있다. 그 중 부스터 기능은 자동으로 국내사용자들끼리 게시물 좋아요 및 팔로워 늘리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자 사이에서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추천인시스템을 통해 포인트를 제공받음으로써 사이트 내부에 있는 다양한 기능을 더 이용할 수 있다.

아이라이크SNS 관계자는 “아이라이크SNS  음란물이나 불법사이트의 경우 필터링을 통해서 강력한 제재를 가하고 있으며 사용자 계정에 불편함이 없도록 진행 중이다. 앞으로도 더욱더 사용하기 좋은 아이라이크SNS를 만들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