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대세 보컬' 한동근과 'R&B의 살아있는 전설' 김조한이 오늘 밤 MBC 듀엣가요제 2라운드 경연에서 역대급 무대 경쟁을 펼친다.

이번 무대에서 5승과 함께 명예 졸업을 노리고 있는 한동근X최효인 팀은 모두를 경악하게 한 역대급 선곡으로 마지막이 될지 모르는 무대를 준비했다.

그동안 다져온 완벽한 호흡으로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킨 한동근 팀에게 MC와 패널들은 "피를 깎는 노력이 보였다","숨 쉬기도 아까운 시간이었다" 등의 극찬을 보냈다.

김조한은 파트너 진성혁과 22살 나이차가 무색한 역대급 '흥 폭발' 무대로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구며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

특히 두 사람이 선보인 깜짝 퍼포먼스에 '뒤통수를 맞았다'며 모두가 열광했다. MC 백지영은 "듀엣가요제 역사에 남을 무대”라고 감탄했으며, 한동근도 "이런 관객 호응은 처음 봤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김조한의 파트너 진성혁은 ‘가요계의 대부’ 김조한에게 밀리지 않고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연 5승을 향한 한동근 팀의 독주를 새로운 다크호스 김조한 팀이 막아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동근과 김조한의 역대급 무대 대결은 오늘 10월 28일 금요일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꿈의 무대를 펼칠 수 있는 '듀엣가요제' 참가 지원은 ‘터치 MBC’ 어플을 통해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