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그룹과 함께하는 '신세계패밀리페스타' 진행

▲ 신세계 센텀시티가 오는 27일부터 11월 13일까지 ‘신세계패밀리페스타’를 진행하며, 코리아세일 페스타의 열기를 이어가고자 개점기념 사은행사에서 다양한 볼거리 및 이벤트를 펼친다/제공=신세계센텀시티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코리아세일 페스타의 붐이 식을세라, 신세계 센텀시티는 27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신세계패밀리페스타'를 진행하며, 코리아세일 페스타의 열기를 이어가고자 개점기념 사은행사에서 다양한 볼거리 및 이벤트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신세계가 지금만큼 성장 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성장의 과실을 같이 나눌 수 있는 신세계의 그룹사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신세계 패밀리 페스타' 기간에는 신세계면세점, 스타필드, SSG.COM, 신세계 TV쇼핑, 신세계푸드,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 신세계 그룹의 혜택을 담은 '패밀리 쿠폰북' 을 모든 구매고객에게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파랜드와 아이스링크 등 각종 테넌트 할인권과, 식음권 중 선택할 수 있는 ‘럭키티켓’을 증정하고, 다음달 13일에는 1만원으로 2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고메프리패스'권을 선착순을 판매한다.

또 신세계카드(씨티,삼성,SC) 로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활꽃게 1마리 1000원, 친화경계란 990원 무항생제 삼겹살 100G 990원 등 기획가로 고객을 맞이한다.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 등 문화행사도 잊지 않았다.

28일 센텀시티몰 7층 데블스도어에서는 올블랙 또는 올레드로 의상을 맞춰 입고 오는 고객에 한해 데블스 맥주 증정과 공짜메뉴와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게임 등 '데블스 할로윈' 이벤트를 마련했다.

27일 반디앤루니스에서는 회원대상으로 헤드셋과 오르골 등 팬시와 문구, 각종 기념품 등 100% 당첨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매장 곳곳에 숨어 있는 'B마크'를 찾으면 10% 도서, 팬시 할인권과 무료 음료쿠폰을 증정한다.

지하 2층 중앙광장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예술경영지원센터가 후원하는 '아트 가든 2016'을 개최해 부산지역 작가의 예술작품을 관람하고 작품을 구매할 수 있는 직거래 미술장터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2016 마지막 와인 창고 대방출전'을 통해 다양한 스토리와 개성을 가진 세계 유명 와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65% 할인과 더불어 와인 테이스팅 시음회도 열린다.

백화점 7층 행사장에서는 로스트란더, 아리트레이 등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수입도자기 창고개방전' 행사도 진행한다.

신세계 센텀시티 영업기획 박종섭 팀장은 "이번 신세계패밀리페스타를 잘 활용한다면 실속 있고 합리적인 쇼핑은 물론, 신세계 그룹의 각종 할인혜택을 모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