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규 기자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가 지난 25일 '제13회 총장배 미용경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서울문화예술대가 주최, 토탈미용예술학과가 주관한 대회는 총 000여명의 참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박창식 총장의 축사와 토탈미용예술학과 김남연 학과장의 대회사 및 대회선언으로 시작되었다.
 
학생부(고교생)와 일반부(대학생)으로 나뉘어 총 7개 분야(헤어디자인, 두피관리, 피부미용, 메이크업, 네일아트, 속눈썹, 세미퍼머넌트)에서 세부 경기종목으로 나뉘어 분야 특성화 별로 경진을 진행했으며 심사위원들이 각각 배치되어 심사규정에 따라 공정한 평가가 이루어졌다.
 
이번 미용경진대회 대상은 환타지 메이크업 종목의 임상희 학생이 수상을 하였고 이어 최우수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수상을 진행했다.
 
박창식 총장이 수상자들에게 총장상, 메달, 부상을 시상했으며 수상자들은 서울문화예술대 입학 시 등록금 장학 혜택을 받게 된다.
 
박창식 총장은 축사에서 "문화예술과 한류를 이끌어가는 핵심 콘텐츠 중 하나가 뷰티이다. 이 대회에 참여한 여러분들은 앞으로 뷰티 산업을 이끌어갈 전문 인재들이다"며,"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이 대회가 미용인들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