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스타일링&프로텍션 필름 전문 브랜드 클리프디자인(Clif Designs)이 자동차 동호회 회원을 대상으로 사은품과 함께 차량 출고시 꼭 필요한 아이템 자동차 썬팅, PPF, 랩핑(루프스킨)을 한 번에 시공 받을 수 있는 신차솔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금번 신차솔루션 프로모션에서는 제품들을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합리적으로 선보인다. 상품 구성은 일상 주행 및 주·정차 중 생활 스크래치를 유발하는 부위 보호를 위한 PPF 패키지 시공부터 전면/측후면 유리 고성능 열차단 썬팅, 위험대비 보호기능을 탑재한 파노라마 썬루프 전용 선팅, 손 쉬운 나만의 개성 창출이 가능한 루프스킨 프리미엄 랩핑 등 총 7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시공후기 작성 시, 프리미엄 코일매트, 디테일링 세차 용품 키트, 3D 패턴 맞춤형 PPF DIY 세트 등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PPF 패키지 제품 ‘엘리트(Elite)’는 본연의 보호 목적성과 함께 스크래치를 자가복원 시키는 셀프힐링 기능을 갖추고, 황변과 화학물질에 대한 저항력이 뛰어나고, 오염방지 기능이 있다.
 
파노라마 썬루프 전용 쉴드 틴팅 제품 “펑션쉴드(Function Shield)” 역시 자동차 탑승객의 안전과 차량 가치 보호에 도움이 된다.
 
클리프디자인 관계자는 “신차 패키지로 종합서비스를 받으시면 항상 새 차처럼 깨끗하게 차량을 유지 관리 하실 수 있게 된다. 신차 사면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금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오너 분들이 클리프디자인이 추구하는 품질과 카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클리프디자인은 수입차 동호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체험단을 모집하고,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드램 등 다양한 SNS 채널과의 연동성을 높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유명 수입차 동호회 및 본사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