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역주행 아이콘 등극, 한달 만에 멜론 실시간 1위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의 Full Album 'RED PLANET'의 타이틀곡 '우주를 줄게'가 발매 한 달 만에 멜론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새로운 음원 강자로 주목 받고 있다.

▲ [사진=볼빨간사춘기]

지난달 29일 발매된 볼빨간사춘기의 Full Album 'RED PLANET' 타이틀곡인 '우주를 줄게'는 발매와 동시에 벅스, 엠넷 실시간 음원 차트에 1위로 진입하며 경쾌한 시작을 알렸다. 그 후 볼빨간사춘기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라디오에 출연, 풋풋하고 솔직한 입담과 '음원과 다를 바 없는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했다.

이러한 리스너들의 관심에 힘입어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는 조용히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역주행,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데뷔 5개월 차 신인으로는 믿기지 않는 쾌거를 이룩했다. 또한 RED PLANET의 더블 타이틀곡 나만 안되는 연애를 포함하여 You(=I), 심술, 사랑에 빠졌을 때 등 수록 곡까지 실시간 차트에 진입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1년 반 동안 열심히 준비한 만큼 긍정적인 결과를 얻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며,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모니터링 해본 결과 볼빨간사춘기의 이번 앨범은 20대 여성분들이 많이 들어주시는데 볼빨간사춘기 특유의 공감 가는 가사와 멜로디가 또래 20대의 감성에 잘 맞았다. 이후 입 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지금과 같은 반응을 얻게 된 것 같다"라고 전했다.

또한 "볼빨간사춘기의 이번 앨범에 주신 긍정적인 관심과 반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볼빨간사춘기의 행보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방송 활동을 마무리하고 11월 20일 백암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첫 단독콘서트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